2022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지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을 모아봤습니다.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신작부터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들까지 재미 확실하게 보장하는 영화들이니 살펴보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1위 애덤 프로젝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SF영화 이면서도 동시에 페밀리 드라마와 코미디요소를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SF영화 다운 화려함, 뛰어난 액션, 가족의 사랑, 시간여행까지 재미있을 수 밖에 없는 요소로 가득 차있습니다.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 '헐크' 마크 버팔로 등 믿고보는 배우가 출연해 영화의 재미를 보장합니다.

 

 

 

 

2위 위크엔드 어웨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최근 가장 추천하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베스와 케이트는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나지만 아침에 일어나보니 핏자국만 남기고 케이트가 실종되며 본격적으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베스는 범인으로 몰리기도하고 계속해서 난관에 봉착하며 스릴러 특유의 긴장감으로 보면 볼수록 계속 빠져들게되는 영화입니다.

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는 반전이 있는 것을 알고봐도 꿀잼인 스릴러의 정석! 스릴러 좋아하는 분들은 꼭 보시기바랍니다.

 

 

3위 폭격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1945년 3월 2차 세계대전 당시 코펜하겐에서 벌어진 '카르타고 작전'의 실제 일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덴마크영화입니다.

폭격으로 인한 전쟁의 처절하고 절망적인 상황을 리얼하게 그려냈습니다.

요즘 전쟁 때문에 많은 것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이 상황에 전쟁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영화로 지금 시점에 추천해 드리는 영화입니다.

 

 

 

 

4위 구조견 루비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넷플릭스로 공개된지 많은 시간이 지나지 않은 영화입니다.

루비는 8번이나 파양을 당해 안락사를 당하기 직전의 상태에서 주인공인 대니얼에 의해 입양되어 경찰견이 되기위한 훈련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실제 있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그려낸 영화로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5위 얼어버린 시간 속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1909년 북극으로 탐험을 떠난 덴마크의 북극 원정대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실화를 그대로 그려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며 만들어낸 영화이기 때문에 영화적인 요소가 강하게 느껴진다기 보다는 리얼한 서바이벌 다큐의 분위기가 많이 느껴집니다.

왕좌의게임에 제이미 라니스터역을 맡아 엄청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은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가 출연했고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어 살아남기 위한 처절함으로 보는 사람을 빨아들이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6위 해적:도깨비 깃발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재미 하나 만큼은 보장하는 지루할틈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강력 추천 코미디 영화입니다.

코미디 요소 뿐만 아니라 영화의 액션씬에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서 보는 맛이 나고 거기에 뛰어난 연기력의 배우들 덕분에 계속해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7위 블랙 크랩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이 영화는 전쟁영화인데 얼음위에서 스케이트를 활용해 벌어지는 전투를 그려낸 특이한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빙판 위에서 행동하다가 얼음이 깨져버리면 바로 위기에 처하기 때문에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이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영화속으로 몰입하게 됩니다.

기존의 전쟁영화 하면 떠오르는 전형적인 이미지를 빙판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이용해 개성있게 풀어나갔기 때문에 전쟁영화를 원래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2022년 1분기 넷플릭스 드라마 글로벌 랭킹도 확인해 보세요!

 

 

 

2022 넷플릭스 드라마 글로벌 랭킹 TOP 8 - 볼 거 없는 분들 필독!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8 - 2022년 1분기 전 세계 랭킹 2022년 1분기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드라마 랭킹 목록입니다. 한 번도 들어보시지 못했던 드라마가 있을 수도 있고 아직

msgoel.tistory.com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영화 최신기준 추천도 확인해보세요~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TOP17 - 꿀잼 보장하는 2022~20년 사이에 개봉한 작품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17 - 한국영화 / 꿀잼보장 22~20년 개봉작 넷플릭스는 볼 영화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봐야 좋을지 헷갈리는게 문제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한국

msgo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