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8 - 2022년 1분기 전 세계 랭킹

2022년 1분기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드라마 랭킹 목록입니다.

한 번도 들어보시지 못했던 드라마가 있을 수도 있고 아직 한국에는 정식으로 서비스되고 있지 않은 작품들도 있지만 재미나 인기면에서는 확실하게 보장된 드라마들 이라고 생각합니다.

랭킹을 확인하시고 넷플릭스를 통해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위 애나 만들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 작가 숀다 라임즈와 넷플릭스의 두번째 콜라보입니다.

이전에 진행했던 '브리저튼'은 엄청난 인기를 기록해 시즌2가 제작 중이며 시즌 3,4 또한 이미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작가의 작품이니 충분히 기대하고 봐도 재밌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선하고 기발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이 '애나 만들기'는 놀랍게도 실화를 바탕으로 했습니다.

애나는 가진것 하나 없이 자신감 하나로 화려함을 뽑내고 영리한 행동들로 뉴욕의 상류층을 모조리 매료시킵니다.

그들과 어울리며 자신만의 특별한 클럽을 만들기 위한 애나의 계획을 진행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2위 지금 우리 학교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드라마가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2위를 기록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 보셨을 것 같긴 하지만 원작 웹툰도 굉장히 재밌고 드라마도 전문가 평점 시청자 평점 모두 평가가 좋습니다.

아직 안보셨다면 재미가 확실하게 보장되는 드라마이니 추천합니다.

갑자기 학교안에서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나가며 학교가 혼돈의 도가니탕이 되며 미친듯이 쫒아오는 좀비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주인공 일행의 이야기가 긴장감넘치고 몰입력있게 전달되는 드라마입니다.

 

 

 

 

 

 

3위 바이킹스 발할라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나온지 좀 지났지만 아직도 추천 드라마 목록에 빠지지 않는 바이킹스 발할라가 스핀오프 작품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대 격변의 시대 운명을 개척하고 역사를 바꿔 나가는 바이킹들의 스토리.

북유럽 바이킹 데인과, 침략받는 앵글로 섹슨족의 이야기로 이미 한번 검증된 스토리를 새로운 인물들로 다시 한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위 매니페스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실종된 비행기가 5년이나 지난 시점 갑자기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승무원과 승객들은 무사히 돌아왔지만 친구들은 늙어있고 이상한 상황을 계속해서 겪게되며 진행되는 드라마 입니다.

한국 넷플릭스에 아직 공식 서비스되고 있지 않지만 시청자 반응이 굉장히 뜨겁기 때문에 시청이 가능해진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5위 위쳐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위 공개된 이후로 2년만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입니다.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게임이 제작되었고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초대형 흥행을 기록하며 그 스토리가 주목 받게 되었고 그 스토리를 바탕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된 드라마 입니다.

엄청난 신체능력과 특수한 능력으로 괴물을 사냥하는 '위쳐' 게롤트가 세상을 덮쳐오는 어둠의 위협과 싸우며 진행되는 동 유럽 판타지로 위쳐를 모르는 사람에게 불친절했다고 평가받는 시즌1에 비해 많은 부분을 친절하게 개선해 원래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스토리를 비교적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6위 스테이 클로즈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21년 12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드입니다.

행복한 집에서 세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엄마는 리멤버 웨딩을 준비하던 중 과거의 연인을 만나게 되고, 갑자기 실종되버린 주위 사람들 그리고 자신의 과거를 숨긴채 가족을 지키려는 그녀의 비밀이 점점 드러나게 되며 진행되는 이야기를 그려냈습니다.

로튼토마토 전문가 평점 92점으로 어느정도 보장된 재미가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7위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에밀리가 시즌2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프랑스어는 못하지만 마케팅 하나만큼은 자신있는 에밀리가 파리에 파견됩니다.

아름 다운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에밀리가 파견된 직장에서 생존하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와 아랫집에 사는 훈남 쉐프 가브리엘과의 사랑 이야기가 주 내용입니다.

파리의 아름다운 배경과 비현실적이라고 할만큼 매력넘치는 배우들덕분에 눈이 즐거운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8위 너의 조각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22년 2윌에 공개된 넷플릭스 신작입니다.

주인공은 작은 마을에서 엄마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던 중 갑자기 끔찍한 사건에 휘말리고 그 순간부터 엄마의 숨겨진 또다른 본능이 깨어나게 됩니다.

엄마의 숨겨진 과거가 드러나게되며 계속해서 발생하는 위협 그리고 위험한 상황으로인해 주인공은 혼란스러워하며 지금까지 전혀 알지 못했던 엄마의 과거와 진실을 찾기위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드라마입니다.

스토리 라인에 크게 좋은 평가를 줄 수 있다고는 못하지만 뇌를 빼놓고 시원시원한 폭팔적인 액션덕분에 보는 맛은 충분히 있습니다.

 

 

 

 

 

 

2022년 최신기준 넷플릭스 영화 순위 및 추천! 확인해보세요

 

 

 

2022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 현 시점 지구에서 가장 재밌는 영화 7편

2022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지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을 모아봤습니다.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신작부터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들까지 재

msgoel.tistory.com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TOP17 - 꿀잼 보장하는 2022~20년 사이에 개봉한 작품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17 - 한국영화 / 꿀잼보장 22~20년 개봉작 넷플릭스는 볼 영화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봐야 좋을지 헷갈리는게 문제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한국

msgoe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