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테이블 2017.08.24 개봉


정유미, 정은채, 한예리, 임수정 주연








-줄거리-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네 개의 인연에 관한 이야기








 



-인물소개-


<정유미 & 정준원>

오전 열한시, 에스프레소와 맥주

"나 많이 변했어."

스타배우가 된 유진과 남자친구 창석




 <정은채 & 전성우> 

오후 두시 반, 두 잔의 커피와 초콜릿 무스케이크.

"좋은 거 보면 사진이라도 하나 보내줄 줄 알았어요."

하룻밤 사랑 후 다시만난 경진과 민호




<한예리 & 김혜옥>

오후 다섯시, 두 잔의 따뜻한 라떼.

"좋와서 하는거예요. 아직까진..."

결혼사기로 만난 가짜 모녀 은희와 숙자




<임수정 & 연우진>

비 오는 저녁 아홉시, 식어버린 커피와 남겨진 홍차.

"왜 마음 가는 길이랑 사람 가는 길이 달라지는 건지 모르겠어."

결혼이라는 선택 앞에 흔들리는 혜경과 운철













하나의 카페, 같은 테이블 

하지만 서로 다른 그들만의 이야기



내가 앉은 그날의 의자는 누군가에겐 잠깐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도 하고

누군가에겐 친구들과 즐거운 담소를 나누기도

누군가에겐 옛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하나의 공통된 사물일 지라도 

각기 다른 사연과 시각을 갖고 사람들은 대한다.



이렇게 우리는 저마다 다른 생각과 추억을 갖고

오늘 하루, 내일 하루


그렇게 하루하루씩 살아가는 중이다.




 







'리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곤지암  (0) 2018.05.08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0) 2018.05.02
[영화] 소공녀  (0) 2018.04.18
[영화] 세번째 살인  (0) 2018.03.28
[영화] 은교  (0) 2018.03.1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