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치킨 추천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후라이드 치킨 몇개만 짧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후라이드 치킨 추천 썸네일
개인적인 후라이드 치킨 추천

 

 


물 반죽 후라이드 치킨

1위 페리카나

페리카나 후라이드 치킨
페리카나 후라이드

2위 처갓집 양념치킨

처갓집 후라이드 치킨
처갓집 후라이드

둘다 양념치킨으로 유명한 곳인데 후라이드에 있어서 조금 의아하실 수도있지만 애초에 요즘 물 반죽 스타일로 치킨을 하는 곳이 많지 않기도 하고 그 중에서도 역사가 길어서 그런지 이 두곳이 크리스피가 아닌 예전방식 중에서는 후라이드 또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치킨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물 반죽은 튀기는 시간을 특히 더 신경써줘야 하는 것 같은데 지점별로 편차가 거의 없이 비슷한 맛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1위 BHC 해바라기유 후라이드

BHC 후라이드 치킨
BHC 해바라기유 후라이드 치킨

2위 BBQ 황금 올리브

BBQ 황금올리브
BBQ 황금 올리브 후라이드 치킨

3위 또래오래

4위 네네치킨

5위 KFC

BHC와 BBQ는 사실 맛도 거의 비슷하고 치킨 조각 나눠놓은 형태나 양도 거의 똑같지만 그래도 굳이 비교하자면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BHC가 지점 별로 편차없이 잘 튀긴다고 생각해 1위로 뽑았습니다.

또래오래는 음... 사실 먹어보면 진짜 괜찮은 브랜드인데 그냥 마케팅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네네 치킨이나 KFC는 후라이드가 약간 개성있는 편이라 호불호가 갈릴 것같아 높은 순위를 주지는 못했지만 취향이 맞는분들께는 최고의 후라이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순살

1위 자담치킨

2위 순수치킨

자담치킨 순살 후라이드 치킨
자담치킨 순살 후라이드 치킨

 

저는 이 두 치킨을 브랜드 출시 초창기에 다 먹어봤는데 특별하게 계속해서 찾을 이유를 찾기 못한 무난한 치킨집이라는 인상이 강했는데 순살이 닭다리로만 만들어서 그런가 뼈있는 치킨 보다 더 맛있는 보기드문 가게들인 것 같습니다.

딸려오는 소스도 괜찮은 편이라 순살 후라이드 하나만큼은 이 두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