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K리그 전 경기 생중계 사이트 주소

이번 5월 5일부터 쿠팡플레이가 축구팬들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바로 쿠팡플레이(www.coupangplay.com)에서 K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올 시즌 K리그1 중계를 매 라운드, 전 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다음 시즌에는 K리그1을 포함한 K리그2 까지 중계를 확대한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이미 앞서 K리그를 총괄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진행했습니다.

이 파트터십으로 쿠팡플레이는 2025년까지 K리그 생중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생중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사업에 투자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K리그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K리그 관련 굿즈 상품이나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 주소

쿠팡플레이(www.coupangplay.com)는 PC, 모바일, 태블릿, 스마트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 TV를 이용해서 큰 화면으로 실시간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해외 리그 생중계

특히 쿠팡플레이는 K리그 뿐만 아니라 해외 리그 생중계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손흥민(토트넘 홋스퍼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로브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까지도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2022.05.02 - [알아보자/뉴스정보] - [22년 5월] 손흥민 토트넘 경기 일정 및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주소

 

[22년 5월] 손흥민 토트넘 경기 일정 및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주소

손흥민 토트넘 홋스퍼 FC 22년 5월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05.01(일) - 22:00 토트텀 VS 레스터 구장 : Tottenham Hotspur Stadium 05.08(일) - 03:45 리버풀 VS 토트넘 구장 : Anfield 05.13(금) - 03:45 토트..

msgoel.tistory.com

 

 

 

 

쿠팡플레이 가입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 회원 가입을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은 로켓 배송의 최소주문금액 제한 없이 언제든 무료 로켓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30일 기간 내에 무료 반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와우 회원은 매일 새벽에 신선 식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로켓프레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와우 회원이라면 '골든박스'나 타임할인인 '지금할인중'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리그와 해외 축구 리그 생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으면서 이 많은 혜택까지 전부 4,900원이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가입 / 와우 회원 가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