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3회 전주 국제영화제 X 음악페스티벌(Have A Nice Day)

 

제 23회 전주 국제영화제 X 음악페스티벌(Have A Nice Day)

 

 

제 23회 전주국제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는 57개국의 217편의 영화가 초청되었고(온라인 상영112편) 게스트 또한 해외 60여명 국내 2000여명으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비경쟁 국제영화제 입니다.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방역을 최우선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행사를 코로나 이전과 같이 정상화 시키는 것을 방향으로 잡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방역 문제로 소극적이였던 게스트 초청 또한 코로나 이전과 같은 규모로 진행되었고 온라인 위주였던 이벤트에서 오프라인 현장으로 옮겨와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음악페스티벌 Have A Nice Day

영화제의 오프라인의 축제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줄 2015년 부터 진행되고 있는 음악페스티벌 Have A Nice Day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정

영화제 기간 중 5월5일과 6일(목, 금) 이틀동안 전주돔에서 개최됩니다.

라인업

5일(목) 라인업 : 10CM / 소란 / 스텔라장 / 이민혁 / 재만

6일(금) 라인업 : 김필 / 선우정아 / 홍이삭 / 데이먼스 이어 / kyoho

예매

공연 순서는 4월 27일에 공개되고 티켓 예매는 4월 15일(금) 오후 6시에 YES24 티켓을 통해 진행됩니다.

 

전주국제영화제 일정

온라인

개막식 4월13일 14시 ~

상영 4월 15일 11시 ~

 

현장 행사

개막식 4월28일(목) 16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됩니다.

전체 일정은 4월 28일(금) 09시 부터 ~ 5월 7일(토)까지 진행됩니다.

 

영화제 일정
영화제 행사 장소

전주국제영화제 예매

예매는 아래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고 발급받은 모바일 티켓으로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 The 23rd JEONJU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 The 23rd JEONJU International Film Festival

www.jeonjufest.kr

 

티켓 가격 및 할인 정보

전체 행사에 대한 티켓과 영화 상영에 대한 금액을 잘 확인하고 필요한 티켓을 예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해당되는 것을 잘 확인해서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고, 전주 시민의 경우 폐막식과 영화 상영예매시 50% 할인 혜택이 있으니 전주 시민이라면 신분증을 확인해 할인을 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금과 할인 정보

 

예매 일정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예매일정을 확인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예매 일정

 


 

개막작으로 선정된 '애프터 양' 부터 이창동 감독의 작품 등 많은 기대를 받고있는 작품들이 대거 상영되고 화려한 라인업의 음악페스티벌 또한 함께 진행되니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가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