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봉명동 맥주집 - 노가리앤비어

유성온천역 근처 맥주집 노가리앤비어

사무실이 봉명동(온천 1동)에 있다보니 주변에서 밥먹고 술먹고 하는경우가 많아
봉명동 맛집리스트를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사무실근처에 노가리앤비어 라는 맥주집이 오픈했길래 가봤습니다

위치는 유성온천역 4번출구에서 유성시외버스터미널쪽으로 300미터가량 걸어가면 있습니다

 

노가리앤비어_외부전경

 

 

 

 

 

 

봉명동_맥주집_노가리앤비어_내부

 

 

술마시기에는 약간 이른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거의없었습니다 ㅎㅎ

 

 

 

입구에서보기에 가게가 작아보였는데 들어가보니 가게가 길어서 자리가 많네요

 

입구쪽 시스템에어컨 2대, 제일안쪽 벽걸이에어컨 1대

 

중간중간 선풍기때문에 엄청 시원합니다

 

이 에어컨 3대를 보자마자 이렇게 더운 날씨에 봉명동에서는 무조건 이집이다! 싶었습니다 ㅎ

 

 

 

내부가 밝고, 복고풍 인테리어입니다

 

노가리앤비어라는 가게이름을 처음들어봤는데 프렌차이즈라고 하네요

 

 

노가리앤비어_로고
로고도 뭔가 복고풍으로 정겨운느낌이 들어서 찍어봤습니다

 

 

 

 

노가리앤비어_벽_메뉴
벽에걸린 메뉴판

 

봉명동_맥주집_메뉴판
확대해서 보세요

 

봉명동_맥주집_메뉴판
확대해서 보세요

 

 

노가리앤비어의 메뉴판입니다

 

노가리, 아구꼬리, 먹태, 황태 등등 맥주집 답게 마른안주가 종류별로 다있습니다

 

국물떡볶이, 오뎅탕, 짬뽕탕 같은 소주안주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봉명동_맥주집_살얼음맥주

 

요즘 핫한 살얼음 맥주도 있네요 

 

 

살얼음맥주 잔 보관하는 냉장고입니다

 

-47℃ 에서 보관중이라고 하네요

 

 

 

봉명동_맥주집_크림생맥주

 

일반 크림생맥주 입니다

 

크림양 적절하고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봉명동_맥주집_살얼음맥주

 

곧이어 나온 살얼음 맥주

 

잔에 김서린거 보이시나요 비쥬얼 어마어마합니다

 

봉명동_맥주집_살얼음맥주

 

잔 바깥쪽 김서린걸 닦아냈더니

 

안쪽에 살얼음 생겨있는거 보이시나요 

 

잔이 워낙 차가워서 맥주가 안쪽에서 얼음이 생깁니다

 

사진보는데 다시한잔 하고싶네요

 

요즘 같은날씨에 ㄹㅇ 최고의 맥주입니다

 

 

봉명동_맥주집_맥주

 

시원~ 한 맥주 한잔 때리고

 

 

 

노가리앤비어_치킨

 

곧이어 나온 치킨입니다

 

치킨이 가격이 9800원이라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했는데 몹시 훌륭했습니다

 

역시 맥주집에서는 치킨이죠!! 가성비 갑 입니다!

 

 

노가리앤비어_치즈볼

 

치즈볼도 맛있었습니다

 

 

봉명동_맥주집_마약핫도그

 

마약 핫도그도 있길래 주문해봤는데요

 

저는 처음먹어봤는데 다른곳에서 먹어본사람들이 여기 마약핫도그 맛있다고 그러네요

 

 

 

 

맥주를 마시러가서 맥주안주로 튀김종류를 주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사실 프렌차이즈라고 하길래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안주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가게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소주도 한잔하러 가봐야겠어요

 

 

 

봉명동 맛있는 술집 찾은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봉명동 맥주집 노가리앤비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